-
주문 취소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
[PC]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품 상세보기 클릭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상태 혹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는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처리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모바일 앱(APP)/WEB]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상품의 주문번호 클릭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상태 혹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는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처리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연결 또는 카톡 상담 신청 후 상담원을 통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카톡 상담 신청 바랍니다.
-
교환/반품 시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교환/반품시의 비용
국내
-반품 배송비 : 편도 5,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10,000원 부과)
-교환 배송비 : 9,000원
(단, 배송비, 교환/반품비 관련 설명이 있을 경우 그 금액)
해외
-반품 배송비 : 편도 150,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300,000원 부과)
-교환 배송비 : 250,000원
(단, 배송비, 교환/반품비 관련 설명이 있을 경우 그 금액)
※ 주의 사항
- 고객변심으로 인한 경우 배송비(반품/교환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카톡 상담 신청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했거나 또는 설치완료(일부 설치상품)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4.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4.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5.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답변이 충분치 않으셨다면 카톡 상담 신청 바랍니다.